내돈내산 신사 가로수길 오마카세 스시츠바사 평일 디너 후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신사 가로수길 오마카세 스시츠바사 평일 디너 후기

lalaginie 2023. 2. 3. 11:44
728x90
반응형

 

스시츠바사 

런치오마카세 65,000원

디너오마카세 120,000원

 

신사 가로수길 오마카세 스시츠바사 평일 디너로 여자둘이 다녀온 후기 적어보려고 해요.

평일 디너는 7:00 타임 이었어요!

매장이 길에서 잘 안보여서 아래보이는 간판보고 찾았어요.

 

스시츠바사 간판

 

간판 아래쪽으로 보이는 주차장 안쪽에 위치한 스시츠바사!

 

 

스시츠바사 미니간판

 

나무로 인테리어된 곳에 나비모양 미니간판이 걸려있는 곳이 스시츠바사에요.

 

 

스시츠바사 입장 

 

들어가는길에 때마침 직원분이 밖에 계셔서 안내해주셨어요.

 

스시츠바사 테이블세팅

 

10개정도 되는 좌석이 있었고 예약이 다 차있어서 세팅되어 있었어요.

조금 일찍 도착했더니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되었어요.

 

스시츠바사 테이블 세팅 예시

 

기본 테이블 세팅은 이렇게 되어있었어요. 

 

계란찜

 

식전에 나온 계란찜부터 나온 순서대로 사진 들어갑니다!

 

 

 

 

 

중간에 밥양 조금 줄여달라고 부탁드렸어요.

오마카세는 참 언제나 별로 먹은것 없는듯한데 배가 너무 불러요.

마지막에 아이스크림이 나왔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오랜만에 가본 오마카세라 괜찮았고

좋은사람이랑 가서 재밌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단새우가 제일 맛있었고 우니가 너무 양이 적어서 아쉬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