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공인중개사 에듀윌 평생전액환급 플랜으로 공부하기

카테고리 없음

2023 공인중개사 에듀윌 평생전액환급 플랜으로 공부하기

lalaginie 2023. 4. 20. 15:57
728x90
반응형

 

사실 2021년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하려고 에듀윌 평생전액환급 플랜을 결제했었는데요..

21년 시험은 경험삼아 시험장 구경 다녀왔고

22년 시험도 경험삼아 시험장 구경 다녀왔고

23년 시험은 공부 좀 해보려고 자리에 앉아보는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생입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나의 강의실

 

 

오랜만에 에듀윌 나의강의실에 로그인을 했는데

강의가 하나도 안보이는게 아니겠어요?!ㅜㅜ

 

에듀윌 평생회원반/ 프리패스반 연장방법 안내

 

부랴부랴 평생회원반 연장안내를 읽어보았습니다.

자격증 과정의 경우 응시확인서 또는 성적확인서 혹은 수험표를 제출해야 수강기간이 연장된다고 적혀있었습니다.

휴... 다행입니다. 설마 기간내에 연장 안해서 연장 안되는건 아니겠지?! 가슴 졸이며 찾아봤다구요....

여기서 중요한 점은 시험에 미응시하면 연장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평생회원 결제하셨다면 공부 안하셨더라도 시험장에 가서 시험은 꼭 보고 오셔야 합니다!!

그리고 새로 알게된 사실은 최신 2개년 강의를 제공한다는 점이네요. 아마 아직 오픈 안된 커리큘럼을 미리 공부하길 원하는 분들을 위해서 이런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나봅니다. 현장 강의가 완료되야 온라인에 업로드가 올라오니까요.

 

2023 에듀윌 공인중개사 평생패스 나의강의실

 

큐넷에 들어가서 응시확인서를 발급받아 고객센터 통해서 제출했더니 수강연장이 되었습니다.

벌써 4월이네요.

기초강의는 옛날에 오픈되었고 기본강의도 다 올라와있는 상태입니다.

동차합격하려면 연간플랜에 맞춰서 빡세게 공부해야겠습니다.

올해말에는 환급을 신처하는 포스팅을 할겁니다!

공인중개사 준비하시는 분들 함께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