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롱 (니켈/코퍼) 구입 언박싱 후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롱 (니켈/코퍼) 구입 언박싱 후기

lalaginie 2023. 4. 27. 11:25
728x90
반응형

 
몇주전에 고데기 하다가 손 데였어요 ㅜㅜ 
에어랩이 이제 많이 대중화되서 다들 한개씩 있긴하지만 그래도 뽐뿌가 심하지는 않았는데 고데기에 손 데여보니까 뽐뿌가 심하게 오는거있죠....?

그래서 폭풍 써치를 해보니 

1.
공식몰에서는 정가인 749,000원에 신한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고

2.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는 2만원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3.
홈쇼핑에서는 2n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더라구요.
 
고민고민하던중에 롯데월드몰에 다이슨 팝업이 오픈해서 다녀왔어요.
 

롯데월드몰 다이슨 팝업 매장

 
 
다이슨 팝업매장은 애플스토어 바로 앞에 위치해있었어요.
생각보다 규모있게 팝업이 열렸더라구요.
일하시는분들이 알바분들인지 구입진행이나 재고상황 잘 모르는게 많아서 아쉬웠어요ㅜㅜ 
 
 
 

다이슨 팝업스토어 현장

 
팝업에는 다이슨의 강점을 확인해볼 수 있는 코너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온도가 일정 이상 높아지지 않아서 오래 틀고 있어도 모발 상함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해요.
 
 

에어랩 다이슨 팝업 사은품 - 에코백 & 여행용 파우치

 
 
이번 롯데월드몰 팝업에서 다이슨을 구입할경우 다이슨 에코백이랑 여행용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었어요.
 
 

다이슨 스타일랩 롯데월드몰 미션지

 
사은품은 그냥 받을 수 있지는 않고 여러가지 미션을 해야되요 ㅜㅜ 

1.
다이슨 카카오채널을 추가하고
인스타에 태그해서 글을 올리고 

2.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 코너를 방문해서 스티커를 받고

3.
스타일링 스테이션에서 제품 사용시연을 받은 후 스티커를 받고


모든 것을 완료하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어요!
 
+팝업에서 구입해서 좋았던 점은, 
인터넷으로 에어랩 사용법 유튜브로도 찾아보고 블로그도 찾아봤지만 
들이는 시간에 비해서 제가 실제로 사용할 수 있게 이해가 잘 되지는 않더라구요.

근데 다이슨 스타일링 섹션에서 직접 시연해주시고 브러쉬별로 제 머리에 해보니까 아 집에 가서 이렇게 활용하면 되겠구나 빨리 감이 오더라구요. 😀

실제로 설명 받고 해보고 한 시간은 10분도 안되는데 각 브러쉬별 활용도와 사용법이 이해가 금방 되었어요.
 
 
 

롯데월드몰 2023년 무이자 카드

 
롯데월드몰에서 구입하는게 사은품이 있어서 좋긴한데 무이자할부가 없으면 어떡하지? 생각하면서 갔는데
무이자할부되는 카드가 꽤 있었어요! 

보통 3개월이고 우리카드, NH채움카드 이 두 카드는 6개월 무이자할부가 가능했어요.
저는 우리카드 6개월 무이자할부로 결제했어요.
 
 

롯데월드몰 다이슨 팝업 한정판 (토파즈/오렌지)

 
다이슨 팝업에서 토파즈/오렌지 에어랩이 공개되어 있었어요.
흔하지 않은 컬러여서 처음 봤을때는 오 했는데
매일 보기에는 너무 강렬한 느낌이어서 저는 그냥 패스했어요.
 

다이슨 쇼핑백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고 
다이슨 에어랩 크롬/니켈 구입 후 받은 묵직한 쇼핑백 ㅎㅎㅎ
팝업에서 구매하면 배송이 아니고 그자리에서 바로 가지고 가도록 하더라구요?
각인새김 서비스가 현장에서 가능해서 
각인 신청하고 기다렸다가 받아서 가는 분들도 계셨어요.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구성품

 
집에와서 열어본 전체 구성품이에요.
공홈에서 구입했다면 받지 못했을 에코백과 파우치를 받아서 좋았어요.
이제 본격 언박싱을 해볼게요!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박스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박스가 나와요.
에어랩 실제로 사용하기전까지는 구성품이 아무래도 이렇게 봐도 눈에 안들어오더라구요.
 
 

다이슨 카드

 
다이슨 답게 열을 주면 글씨가 보이는 카드를 넣어주셨네요. ㅎㅎㅎ
손바닥으로 눌러보니 좋은 글귀가 적혀있었어요!
 

다이슨 에코백과 에코백에 장식할 수 있는 모양들

 
현장에서 에코백에 달 수 있는 저 귀요미들 보고 빵 터졌어요ㅎㅎㅎ
언젠가 다이슨을 매우 사랑하면 저걸 달고 다닐 수 있게 되는거겠죠...?
 

다이슨 에어랩 여행용 파우치

 
다이슨 에어랩 여행갈 때 가지고 다니기 편할 여행용 파우치에요!
벨벳질감으로 되어있어서 기스 나지 않게 보관이 가능할 것 같고 
부품별로 섹션이 나뉘어져있어서 편하게 가져갈 수 있을 것 같아요.
한번 넣어보기도 했는데 저는 파우치가 힘이 없어서 그런지 아주 편하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없으면 많이 아쉬웠을듯한 있으면 좋을 여행용 파우치에요~

 

다이슨 네이비 

 
전작인 브라운색보다 더 예쁜 것 같은 네이비 보관함 ㅎㅎ 
첫인상은 너무 예쁘고 단단하고 묵직하고 좋은데 집에 두니 집이 아주 넓지 않고서는 짐이더라구요...?
지금 어디에 보관을 해야되나 매일 고민하는중이에요...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언박싱

 
드디어 패키지를 열어봤어요. 내부에 각자 제자리에 예쁘게 들어있는 에어랩 보니까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
애플제품 개봉할 때와 비슷한 기분이에요 ㅎㅎㅎ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언박싱 내부

 
에어랩 컴플리트 롱 꺼내서 결합해봤어요 ㅎㅎㅎ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배럴

 
롱배럴은 이렇게 종이함에 두개가 각각 들어있어요.
저는 긴머리이다보니 40mm 배럴이 딱이더라구요. 작은 배럴은 컬이 자잘하게 나와서 잘 사용할 일이 없어 그대로 넣어두었어요~
 

드라이빗 모양 라운드 볼륨 브러쉬

 
드라이빗을 잘 사용해보지 않아서인지 잘 활용을 못하고 있는 라운드 볼륨 브러쉬에요....
팝업에서 설명들을때는 앞머리 뽕 용으로 말아놓고 본체 분리해서 그루프 대용으로 사용하기 좋다고 하셨어요.

 

스무딩 브러쉬

 

스무딩 브러쉬는 두피쪽으로 볼륨주기 편하고 빗질과 함께 열을 줘서 정돈할 수 있어요.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ㅎㅎㅎ 드라이기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에어랩이에요!
+ 사실 이 기능은 별로 생각 안하고 고데기를 대신해서 안전하게 사용할게 필요했던건데
구매하고 몇주가 지난 지금 가장 많이 사용하는 형태에요! 
슈퍼소닉 없어도 이거로도 일반 드라이기보다는 훨씬 빠르고 예쁘고 뽀송하게 말릴 수 있어요!

추천~
 

구입하기전에 컬러 때문에 고민을 꽤 오래 했었는데 어떤 컬러를 구입하시든 손잡이 부분이 유광인게 좋은 것 같습니다!

무광은 아무래도 스크래치가 잘 나고 잘 보여서 오래 사용하기에는 개인적으로는 손잡이가 유광인게 좋은 것 같아요.

현재 판매하는 제품 중에는 니켈코퍼가 손잡이 부분이 유광이어서 이걸로 선택했는데 잘한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