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수지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현금으로 교환하기

경제

용인 수지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현금으로 교환하기

lalaginie 2021. 1. 19. 09:23
728x90
반응형

요며칠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을 두 개나 받았어요ㅎㅎ
하나는 카톡 선물하기로 받았고 하나는 문자로 받았는데요~
요즘 백화점 갈 일도 없고 상품권은 유효기간도 있고해서 시간있을때 현금으로 교환을 하려고 검색을 해봤어요!!

검색해보니 일단 기프티콘을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하고 그 지류 상품권을 가지고 현금교환샵에 가면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일단 기프티콘을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하러 가볼까요?



기프티콘을 자세히 보시면 교환처가 나와있어요.
신세계백화점 / 이마트 중에 교환처에 적혀있는 곳을 방문해야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처가 두 곳인 저는 신세계와 이마트가 붙어있는 신세계 경기점을 방문하기로 했어요ㅎㅎ
평일저녁이라그런지 한산하네요




아마 7층 이었던 것 같아요
고객서비스센터를 방문했습니다
예전에는 이 자리에 행사장이 있었던 것 같은데 신세계 경기점도 꾸준히 리뉴얼을 하나봐요





도착하면 이렇게 널찍한 창구가 나옵니다
번호표 뽑는 기계가 세군데?에 있는데 카드 창구랑 같이있어서 어떤 번호표인지 잘 보셔야해요

상품권 창구는 가장 안쪽에 위치해 있었어요
비대면으로 무인교환기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교환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바코드 찍는곳에 모바일 교환권의 바코드를 찍어주면 바로 교환권번호와 가격이 찍힙니다



가격을 확인했다면 이제 영수증을 출력할지 선택




빳빳한 상품권이 바로 나옵니다ㅎㅎ
나온 상품권의 매수를 확인하면 되요




상품권 봉투도 나오니까 넘 좋아요!




짜잔~
신세계 백화점에서 상품권 교환하기를 마쳤어요!


이제 이마트로 갑니다...
신세계 경기점은 지하에 이마트랑 연결다리가 있어요!





이마트 일층에 바로 보이는 고객만족센터에 모바일 상품권 무인 교환기가 있어요~




선택화면에서 신세계상품권 교환을 누르고~




바코드를 스캔하거나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상품권이 나옵니당!
오우
이거 들고 바로 이마트 쇼핑하면 뿌듯하겠네요ㅎㅎ
저는 바로 현금화하러 고고~
이마트에서 아까 지나왔던 연결다리쪽을 보시면 atm과 공차가 보여요!




atm 옆으로 보이는 이 문으로 나오면
계단이 보입니다




계단을 올라가보면~~~




이마트 사거리가 나와요!
저기보이는 에스더 건물쪽으로 갈거에요~




길 건너가면 상품권가게가 두 개




저는 이 상품권 가게로 들어갔어요


 

이렇게 다양한 상품권 교환이 가능한가봐요~

 

 

창구에 상품권을 드리면 계산기로 수수료를 뺀 제가 받을 금액을 두드려 보여주시더라구요.

 

 

계산기 금액을 확인하고 바로 현금을 꺼내주십니다.

 



짜잔! 30분도 안걸려서 13만원 모바일 상품권이 현금 124500원이 되었어요!


필요하신분들 도움이 되셨음 좋겠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