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재심사 요청하기

데일리라이프

구글 애드센스 재심사 요청하기

lalaginie 2022. 7. 13. 13:59
728x90
반응형

 

'잘못된 탐색' 으로 인한 비승인

  •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또는 스트리밍 콘텐츠의 허위 주장
  • 존재하지 않는 콘텐츠에 연결
  • 관련이 없거나 잘못된 웹페이지로 사용자 리디렉션
  • 주제 및 웹사이트의 비즈니스 모델과 무관한 페이지의 광고문안

 


 

재심사 신청도 할 겸 그동안 올렸던 글들을 차례로 확인해보니까 너무 짧은 글도 있고 사진만 있는 글도 있고해서 조금씩 업데이트를 해주었다. 그러던 중, 예전에 올렸던 재난기본소득 신청 안내 관련 포스팅의 링크가 '없는 페이지'로 사라졌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두둥.....

원래는 재난기본소득 신청 페이지로 연결되는 정부 링크였지만 지금 눌러보니 아래처럼 사진이 뜬다.

바로 이게 원인이었던건가....? 이건 명백한 오류이니 이로서 원인을 제대로 발견한거라면 좋겠다.

링크를 삭제하고 재심사 신청을 해두었다. 얼른 통과되고 싶다!!!!!!!!!!!!!



두번째 업데이트

똑같은 사유로 또 심사에 통과되지 않았다.

 

이번에는 22.08.05 업데이트 

-비공개글 모두 삭제

그리고 다시 신청해보았다. 제발 승인해주세요 흑흑

 

 

22.08.29 답변

 

 

광고 게재가 준비되지 않았다니요....

콘텐츠가 없거나 가치가 낮은 콘텐츠....를 포함한 화면

아직 준비중인 화면

알림, 이동 또는 기타 행동 목적으로 사용되는 화면

 

첫번째 문장부터 매우 찔림..... 애드고시가 괜히 나오는게 아니다.. 

일단 카테고리없음에 들어가있었던 모든 글을 제 카테고리를 찾아서 담아주었고 

카테고리 수도 5개이하로 조정

무효링크가 게시물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한 후 

재심사를 요청했다. 두근두근...

728x90
반응형